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VZ 버라이존 커뮤니케이션스 5월 배당금 입금 (ft.주가는 횡보중)

by YOLO~ 2022. 5. 4.

어제 VZ

버라이존 커뮤니케이션에서 배당금이 입금되었다.

VZ는 주가가 떨어져서 지난달 물타기를 시도했었다.

그래서 다시 + 수익률로 돌아 섰는데

요새 시장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15%가 넘게 하락을 했었다.

다행히 오늘은 주가가 올라 -12%의 손익률을 보이고 있다.

버라이존 커뮤니케이션스에서 세후 $51.14의 배당금이 입금되었다.

버라이존은 분기 배당을 실시하는데 

2월, 5월, 8월, 11월에 배당금을 지급한다.

신기하게도 AT&T 랑 같은 달 같은 날에 배당을 지급하는데

어제 같은 날에 들어 오지는 않았다.

항상 같은 날 들어오다가 같은 날 들어 오지 않으니

기분이 약간 이상했다.

AT&T는 배당 삭감을 진행했는데

VZ는 그러지 않았으면 한다. ㅠㅠ

VZ의 투자 배당률은 세후 4.07%로 괜찮은 편이나

주가는 왜 나락으로 가는지 모르겠다.

VZ의 시가 배당률은 5.54%이고 

5월 배당금은 2022년 5월 2일에 지급하였다.

1주당 배당금은 $0.64이다.

VZ의 월봉이다.

최근 들어 주가가 급격하게 빠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선뜻 돈이 생긴다고 해도 물타기는 이제 많은 고민을 할것 같다.

물타기를 하기 보다는 다른 성장 가능성이 있는 주식을 사는 편이

훨씬 더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오늘 받은 배당금은 당분간 눈치 게임좀 하다가 

들어가야겠다.

매수를 진행하게 되면

매수 일지를 기록하겠다.

* 절대 종목 매수 추천 글이 아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