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구글 미니 게임 하기 (ft.아이들 게임, 킬링 타임, 가벼운 게임, 심심풀이, 시간 때우기, 생각 비우기, 졸잼)

by YOLO~ 2021. 8. 8.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미니 게임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가끔 머리가 무겁거나 아무 생각을 하고 싶지 않을 때

구글 미니 게임

을 하곤 하는데요.

아이들이 하기에도 좋고, 가볍게 하기도 좋습니다. 

아니면 약속 장소에서 시간 때우기에도 좋은데요.

구글 미니 게임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구글 미니 게임 하기

구글 미니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합니다.

Play 스토어에 접속 한 다음

검색 창에 미니 게임이라고 입력해 줍니다. 

많은 구글 미니 게임들이 나오는데요.

1억 이상 다운로드를 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증거 겠죠.ㅎㅎ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역시 사람 사는 거 다 똑같은 거 같습니다.

계속 내릴 수록 

설치를 하고 싶은 욕구가 뿜뿜 하네요!

저와 같이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 분들을 위한 게임도 있네요.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다운 로드 받고 싶습니다. ㅎㅎ

밑에 보이는 구글 미니 게임은 아이들이 참 좋아할만하게 생겼네요.

정말 많은 게임들이 있으니 한번 검색 해 보시고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리뷰와 평점을 미리 보시면

게임이 어떻지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안티스트레스 구글 미니 게임은 

저의 생각과 같이 스트레스가 확 풀릴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보통 게임을 하면 스트레스가 쌓일 때도 있는데,

한번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