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바른치킨 대세치킨 (ft.최애 치킨)

by YOLO~ 2021. 6. 28.

안녕하세요. 방구석잉포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치킨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바른치킨의 대새치킨입니다.

대세치킨 구성

바른치킨 입니다.
내용물을 보도록 할께요.

대새레드 치킨입니다.
72시간 숙성한 청양고추의 매운맛과 청정바다에서 온 랍스터 새우가 어우러진
바른치킨 신메뉴라고 합니다.

원래 가격이 19900원이었는데, 현재 21900원으로 올랐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증거겠죠. ㅎㅎ

굉장히 매콤하고 짭짤한 소스가 중독성이 꽤 있습니다.

아 그리고 몇번째 튀긴 치킨인지 넘버링한 라벨이 있네요.

저게 아마 60번째 튀긴 손님은 공짜로 치킨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세치킨 내용물

 

대새치킨 안에는 감자칩과 랍스터새우, 치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자칩은 우리가 평소 먹던 감자칩보다는 두꺼운 식감으로
기름에 코팅되어 완전 바싹해진 고소한 맛입니다.
입가심으로 좋습니다.

저는 대새치킨을 먹으면 제일 처음 랍스터 새우를 먹습니다.
랍스터 새우가 굉장히 맛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양념이 껍질에 베어 있기 때문에
내용물 먼저 빼서 먹고 껍질의 양념을 잘근잘근 먹어주는 게 포인트 입니다.
그럼 완벽한 조합이 나오네요.

치킨하면 콜라가 빠질수 없죠. ㅎㅎ
바로 콜라 한잔 가져왔고요.

다음은 감자칩을 먹습니다.
감자칩이 입맛을 돋구어주는 그런 역할을 합니다.
굉장히 고소해서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에요.

 

 

 

 

대새치킨을 먹다보면 느낄할 수 있는데
그 때 이 무피클 하나면 입안이 다시 리셋 됩니다.
무한 흡입 가능합니다.

감자칩을 전부 먹어준 다음 바로 닭다리를 집어 듭니다.
닭다리의 쫄깃쫄깃한 식감과 매콤짭짤한 소스의 조합이 감탄을 자아냅니다.

어느 부분을 먹어도 굉장히 맛이 있네요.
한달에 한번이상은 먹는 것 같습니다.
혹시 아직까지 바른치킨 대새치킨을 드셔본적 없으면 강추 드립니다.

마치며..

저의 최애 치킨에 대해서 말씀 드렸는데요.
이 치킨만 먹는 이유는..
다른 치킨을 먹으면 조금 심심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만큼 대새치킨이 자극적이며, 중독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평점은요..
★★★★☆
별 다섯개 만점 중에 네개입니다.


아 그리고 대새치킨(청양고추 숙성)은 생각보다 매운편이니..
아이들을 먹일 때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대세치킨양념과 마요네즈, 치킨조각으로
치킨 마요네즈를 해먹으면 맛있으니 한번 시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