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국맛집

피자스쿨 솔직후기 (ft.신메뉴 미트러버 피자)

by YOLO~ 2021. 8. 3.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스쿨 신메뉴

미트러버 피자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스쿨 신메뉴는 공홈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어제 부터 이상하게 피자가 급 땡겨서

그냥 넘어갔는데,

역시 먹고 싶은 마음이 X2로 찾아왔습니다. 

 

역시 먹는것은 참는게 아닌거 같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먹고 싶은 것을 먹어야 

한동안 생각이 안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 가성비 피자집이 피자스쿨이 있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피자스쿨 ㄱㄱ

우선 전화로 미트러버 피자를 예약했습니다. 

사실 피자스쿨의 최애 피자는 허니비프 피자인데,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트라이 해봤습니다.

셀레는 마음을 붙잡고 한걸음에 달려 왔습니다. 

신메뉴인 미트러버 피자 판촉물도 붙어 있네요.

 

5섯가지 미트 토핑(쿡살라미, 미니카나디안, 포크탑핑,페퍼로니,베이컨)

과 블랙올리브, 크러쉬드 레드페퍼, 엔젤헤어로 구성되어 있네요.

 

픽업해서 집으로 ㄱㄱ

요즘 같이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오는 날은

그냥 집에서 먹는게 속 편하거 같습니다.

피자스쿨 포장지네요.

레드가 강렬합니다.

 

미트러버 피자

 

미트러버 피자를 한글로 직역하자면

고기 사랑 피자인데 생각보다 아담한 고기의 양이지만

가격이 착하니 다 용서가 되네요 ㅎㅎ

한번 시식해 보았는데요.

굉장히 묵직하고 풍성한 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가성비가 좋은 피자를 먹어도 꽤나 훌륭한듯 합니다. 

 

허니비프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은

허니비프와 정 반대의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허니비프는 단짠의 조화로 어린이들이 좋아할 맛이라면,

미트러버 피자는 약간 미국 피자와 같이 짠맛이 강한편이나,

체다치즈의 풍성한 맛을 느낄 수있는 피자입니다.

 

어렸을 때 닌자거북이를 보면서 피자는 과연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과연 닌자거북이가 좋아할만한 맛인거 같습니다.

바로 2조각 먹었고요.

 

짠맛이 좀 강한편이라 음료수는 필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곧바로 세조각 흡입했습니다.

늦은 저녁이어서 그런지 좀 급하게 먹었네요.

피자 한판을 다먹기는 힘든거 같네요.

네 조각을 끝으로 미트러버 피자 시식을 끝마쳤습니다.

 

내일을 위해서 피자 네조각은 키핑 했습니다. 

 

솔직한 리뷰를 드리자면

단짠단짠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허니비프피자를 추천드리고,

다양한 고기의 맛과 체다 치즈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은

미트러버피자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어린이 입맛이라 그런지 허니 비프 피자에 한표를 주고 싶네요.ㅎㅎ

 

그렇지만 가성비는 훌륭한 피자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미트러버 피자의 평점은요.

 

별 다섯개 만점 중 3점입니다. 

 

아무래도 가성비가 있기 때문에

혼자 먹어도 부담이 없고

피자를 마음껏 먹을수 있기 때문인거 같네요.

 

가성비 있는 피자를 원하시면 피자스쿨 피자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글은 이만 마칠께요!

 

 

 

댓글